교육원 소식

지난달 12일에 부천에 있는 송내고에서 선생님들을 대상으로한 드론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작성자
sharpsim3
작성일
2020-10-08 11:32
조회
97
늘 교육후기를 작성하려다 보면 거의 한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습니다.

이번 교육은 원래 저희 교육원에서 촬영교육을 수료하신 송내고 선생님께서 주선해 주셔서 이뤄졌습니다.

사실 담당 선생님께서도 촬영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계셔서 교육중에 다른 교육생분들께 약간 죄송하게도 좀더 심도 있는 부분까지 서로 의견 교환도 하고해서

저도 새로운 시각으로 안목을 높히는 계기가 된점도 있었습니다.

다른 학교를 방문할때는 교문 및 학교 전경 사진도 찍어서 여기에서 소식 전할때 올리기도 했는데 이번엔 미처 챙기질 못했네요 ㅠㅠ

코로나라는 초유의 사태에도 비대면 교육을 통한 세미나를 개최하여 늘 새로운 공부를 이어 나가시는 여러 선생님들의 열정을 느낄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저도 작년까지는 여러 학교와 기업체에서 많은 교육을 진행했었는데 올해는 거의 중단된 상태였습니다.

물론 저도 화상 교육은 난생 처음이었구요, 비록 작은 카메라였지만 다행히 카메라 울렁증은 생기지 않고 무사히 교육을 마쳤습니다.

방송 교육의 느낌은 역시 비대면이다 보니 현장 반응에서 차이가 많이 나고 일방적인 강의로 흐르는 단점은 어쩔수 없이 분명히 존재하더군요.

아무튼 좋은 경험이었구요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예전처럼 가까이서 얼굴 보면서 교육 할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참, 강의 장소였던 교실에 걸려 있던 조형물이 인상적이어서 사진 한컷 추가했습니다.














전체 0